})(window,document,'script','dataLayer','GTM-MPDJ5C95'); 브레빌870, 커피머신 아직 고민중이세요? height="0" width="0" style="display:none;visibility:hidden">

브레빌870, 커피머신 아직 고민중이세요?

반응형

브레빌은 호주의 가전제품 회사입니다. '브레빌870'은 압도적 성능과 스펙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있는데요, 브레빌870에 대해 소개하고 리뷰하려고합니다. 전문가용 커피머신과 비교했을때 사용시 개인적으로 느낀 브레빌870의 장,단점과 많은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를 소개합니다. 추가로 '브레빌870' 직구 구매와 가격비교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드리려고합니다.

 

 

 

브레빌870 OVERVIEW


브레빌은 커피의 나라. 호주회사입니다.

 호주는 스타벅스가 성공하지 못할만큼 커피를 사랑하고 커피에 대한 개인적인 취향차이가 분명한, 커피의 맛을 톡톡히 이해하고 있는 나라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브레빌870이라는 엄청난 스펙의 커피머신이 호주에서 나온 것이라는 생각이 들게됩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은 집에서도 카페에서 먹는 듯한 맛을 가진 에스프레소를 내리길 원하는데요, 다양한 성능과 장점으로 많이 알려진 브레빌870의 기능에 대해 먼저 소개하겠습니다. 브레빌은 세계적인 커피협회에서도 그 성능을 인증받을 만큼 믿고 구매할 만한 상품입니다.

 

 

 

 

 

커피머신은 커피의 맛에 얼마나 기여할까?

 생각보다 커피의 맛은 예민한지라 여러가지 사소한 요소에 의해 맛이 좌지우지 하는데요, 원두를 가는 그라인더, 온도, 탬핑의 압력, 수압, 원두의 입자크기 등 수많은 요소에 의해 에스프레소 맛이 결정됩니다. 그렇기에 머신에 따라 맛이 결정되기도 합니다.   브레빌870은 이런 사소한 부분에서 사용자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최상의 에스프레소를 내릴 수 있도록 고려된 제품 인것 같습니다. 

 

'브레빌870' 이 자랑하는 기능

 브레빌870은 정말 집안에 카페라고 할 만큼 많은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분쇄, 도징, 탬핑, 추출을 이 머신을 통하여 바리스타에 대해 기술이 없어도 손쉽게 집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일반인이 집에서 관리하기도 편해야 하는데요, 청소나 머신의 관리에서도 매력을 가진 제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그 이유를 알려드립니다.

 정교한 온도조절이 가능하고 원두의 입자크기도 정밀하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라인더의 날까지 커피의 향미에 영향을 많이 주지 않도록 설계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자동도징기능은 물론 입니다. 커피머신을 다뤄보신 분들은 이기능의 편리성을 알수 있는데요, 자동으로 알맞은 양의 원두를 갈아주기 때문에 일정한 커피의 맛에 도움이 되고 한손으로도 가능합니다.

 카페에서나 볼듯한 자동 온수 추출도 가능합니다. 주전자에 물을 따로 데피지 않아도 되고 거기다 정밀 온도 조절 기능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추출압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커피의 맛은 추출압에 의해서도 결정이 됩니다. 탬핑의 압력과 레벨링, 원두 입자의 크기에 의해서 결정이 되기때문에 추출압 확인도 커피의 맛을 예민히 고려하시는 분이라면 필수적 기능입니다.

 

 

 

 스팀의 기능도 갖추고 있어 카푸치노, 라떼 등을 저 조만한 기계에서 모두 맛 볼 수 있습니다. 맛있는 스티밍을 하기 위해선 사실 노하우나 기술 등이 필요하므로 연습을 하셔야 하는데요, 단순히 에스프레소를 내리는 것과는 다릅니다. 개인의 숙련과 커피에대한 지식을 필요로 합니다.

 

 

  청소의 편리성까지 갖추었습니다. 집에서 이용하기 쉽도록 분해와 세척이 쉬운 구조로 설계된 점도 큰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정말 어느 곳 하나 빠지지 않고 다양한 성능과 상세한 부분까지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스펙까지 갖추었습니다. 하지만 단점도 있기 마련입니다. 사용하면서 느낀 전문가 카페머신과 비교했을때 단점을 아래 얘기해드리겠습니다.

 

브레빌870의 단점


전문가용 카페머신과 비교했을때의 단점이니 구매 결정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스팀봉에 물방울이 맺혀 뚝뚝 떨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런 단점은 여타 다른 커피머신도 많이 가지고 있는 단점이긴 하지만, 그렇지 않은 기기들도 많이 있습니다. 

 보일러가 1대만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 말은 에스프레소와 스팀을 동시에 하지 못합니다. 구입 이유에 따라 중요한 고려사항이 될수 있으니 혹시나하여 말해드립니다. 하지만 집에서만 사용한다면 문제가 되지 않을것 같은데요, 가격대를 고려한다면 2개의 보일러를 바란다면 욕심일 수 있어요..ㅎ

 

 

 

 

 가격대는?


 해외 직구로 저렴하게 구매시에 40~60만원에 구매할수 있습니다. 여기서 관세와 부가세, 배송비를 고려한다면 대부분 70만원 정도에서 제품을 가져옵니다.

 공식판매점에서는 138만원 가량의 가격입니다. 백화점이나 가전매장에서 국내에서 정식판매되는 제품을 구매할시, 대부분 사람들은 상품권이나 할인권을 적용하여 대부분 100만 정도의 가격에서 구매를 하는것 같습니다.

 가격차이가 많이나니 이제품을 조금 알아보신분들이라면 구매대행을 이용해서라도 직구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있나 직접 공부해서 직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직구구매를 할시는 국내 AS가 지원되지 않는점이 큰 단점입니다.. 대략 총비용이 30만원 정도 차이가 나는데요, 좀 더 나은 선택을 하길 바랍니다. 저는 직구로 구매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